먼저,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와 믿음으로 OURS 총학생회가 새롭게 출범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학생자치기구는 단순히 이름뿐인 조직이 아닙니다. 학우 여러분의 권리를 지키고, 목소리를 대변하며, 더 나은 학교생활을 위한 복지를 실현하는 데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. 이러한 막중한 책임을 맡겨주신 만큼,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고 더 나아가 그 이상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2025년, 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. 새해는 누구에게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. 누군가는 아쉬움을 뒤로하고, 또 누군가는 설렘과 희망으로 새로운 길을 준비하고 있을 것입니다. OURS 총학생회는 학우 여러분의 이러한 모든 순간에 함께하며,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가 학업과 꿈을 키워가는 터전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학우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우리의 힘이자, 변화의 시작입니다. OURS 총학생회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하며,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가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마지막으로 지난 2024년, 우리 명지대학교를 위해 열정적으로 헌신해준 CORE 총학생회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, 그들의 의지를 이어받아 더 큰 도약을 이루도록 하겠습니다.